“한전만으로는 한계…일본처럼 ‘전자파 정보센터’ 설립해야”
도전이라는 이승만 정신으로 지속적 성장을 이루어낼 수 있다는 내용이었다.
공산당이 이를 평등하게 하자는 주장은 옳다.오늘날 우리 사회의 저성장과 불평등을 푸는 하나의 단서는 동반성장이다.
훌륭한 교육으로 길러진 인재들이 창의와 혁신으로 성장을 추구하는 동시에.운집한 시민들을 향해 여윈 손을 흔들며 눈시울을 붉히던 노신사의 모습이 지금도 내 기억에 선명하다.정운찬 동반성장연구소 이사장·전 서울대 총장 한민족의 역사 속에서 지난 75년(1948~2023)은 눈 깜짝할 시간이라 할 정도로 짧은 기간이다.
‘프랑스 혁명과 미국 공화제 성립 이후 인류 역사상 처음으로 신분 계급 제도가 혁파되고 노예 해방이 이루어져 인민의 평등주의가 시작되었다.그러나 대한민국 정부 수립 이래 우리 국민이 이룬 업적은 눈부실 만큼 찬란하다.
북한의 침략을 막아냈다.
이 대통령은 ‘공칠과삼보다 훨씬 높은 평가를 받아야 마땅하다는 말도 덧붙였다.실패한 노무현돈 없이는 정치할 수 없나술 먹던 노무현.
공산주의는 반드시 망할 것이라고 단언했다.외교도 안된다與 100% 활동중단론 돈다더 중앙 플러스남북 ‘스파이 전쟁 탐구스파이 본능에 만난 리계향동거했네! 모멸 준 수사관조국은 내게 눈가리개 씌웠다北탈출 요원에 새긴 주홍글씨北 탈출에 사우나서 보자정보사 접선지에 숨은 비밀더 중앙 플러스나는 교도관입니다교도소인줄 모르고 면회왔다7세 딸 아빠.
이 박사는 극심한 대립을 겪던 해방공간에서 우리에게 경제적 평등의 중요성과 함께 자유민주주의라는 커다란 선물을 안겨주었다.자본주의 발달로 빈부 격차가 생기고 경제적 노예 계층과 계급 제도가 만들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