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NEWS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2024-11-22 12:39:53

이창무 한양대 도시공학과 교수는 정책 방향은 올바르지만 지금 당장 효과가 나오기는 어려운 정책이라며 주택 시장이 되살아났을 때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고 했다.

현재 주로 이용되는 대용량 원전은 물론 세계적으로 활발하게 개발 중인 소형모듈원자로(SMR)가 큰 역할을 할 수 있다연말정산 ‘꿀팁 등이 그중 일부다.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월 180만원을 받고 일해온 3년 차 디자이너가 신입의 연봉이 500만원 정도 많은(연 2700만원) 걸 발견.‘번아웃이 와 더 못하겠다는 정도의 얘기는 흔하다.사장님들이 채용 전 한번 더 고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해고됐는데 회사에 피해가 가니 자진 퇴사로 하자고 해 실업급여를 받을 수 없다는 고민.퇴준생이 아닌 함께 일할 사람을 뽑는 게 목표이니 말이다.

새해부터달라지는금융제도

상사가 눈앞에서 자신의 사직서를 찢었다는 하소연 등을 볼 수 있다.

친하지 않은 상사의 결혼 축의금 적정선에서부터 1인 가구가 자취하기 좋은 동네.com이상헌 기자 dapaper@donga.

일산 최고령 아파트 찾아 윤석열 대통령이 10일 경기 고양시 일산신도시의 최고령 아파트인 백송마을 5단지의 한 가구에서 거주민의 설명을 듣고 있다.이를 통해 최장 3년까지 사업 기간이 줄어들 것으로 국토부는 보고 있다.

다만 이 방안들이 현실화하려면 야당을 설득하는 게 우선이다.일부 조치는 법 개정 사항이 맞물려 있고 공사비 급등 등으로 침체된 시장에서 실효성을 가질지는 미지수라는 지적도 나온다.